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유미카츠] 후기 호매실 토마호크카츠, 모둠카츠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5. 2.

수원 호매실 유미카츠

주말이었던 일요일 저녁 시간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가 저녁을 먹고자 밖으로 나왔다. 평소에 돈가스를 워낙에 좋아하는 나는 호매실을 지나다니면서 눈에 띄던 수원 호매실 돈카츠 맛집 [유미카츠] 이곳에 다녀왔다.

수원 호매실 유미카츠 외부, 내부 모습

수원 호매실 돈카츠 맛집 [유미카츠]

건물 코너 자리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다. 새롭게 조성된 지역이어서 그런지 외부 모습이 확실히 깔끔한 느낌이었다. 내부로 들어가면 외부모습과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운영 중이셨다. 바깥에서 봤을 때 코너자리여서 그런지 넓어 보였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는 좁았다. 평일에 지나다니면서 내부를 봤을 때는 그래도 손님으로 꽉 차 있었는데, 일요일 저녁시간이 되기 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계시지 않아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수원 호매실 유미카츠 메뉴판, 키오스크

수원 호매실 돈카츠 맛집 [유미카츠]

이곳은 테이블마다 따로 메뉴판을 제공해주시지 않는다. 입구로 들어와서 보이는 쪽 벽면에 메뉴판을 붙여두셨으며, 키오스트도 함께 있다. 그래서 키오스크를 활용해서 모둠카츠와 토마호크카츠를 주문했다. 그리고 음식을 주문할 때 냉모밀과 우동을 주문할 수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냉모밀을 선호한다. 그래서 냉모밀을 선택했다. 평소에 매체로만 접했던 토마호크카츠를 먹어볼 수 있어서 주문했고, 기대하면서 자리에 앉았다.

수원 호매실 유미카츠 모둠 카츠, 토마호크 카츠, 냉모밀

수원 호매실 돈카츠 맛집 [유미카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주문한 모둠카츠와 토마호크카츠를 금방 만들어서 제공해 주신다. 함께 나온 음식은 밥과 깍두기, 단무지, 샐러드, 돈카츠 소스가 나온다. 여기 돈카츠 소스를 너무 잘 만드신다. 평소에 자주 먹어보던 돈카츠 소스맛이지만 소스가 돈카츠 맛을 잘 살려준다. 먹다가 부족한 밑반찬들은 셀프코너가 따로 있어서 먹을 만큼 더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모둠카츠는 새우카츠, 치즈카츠, 등심카츠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곳 치즈카츠 맛집이다. 치즈가 진짜 듬뿍 들어있고, 바삭바삭한 튀김과 적당히 들어있는 고기의 합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그렇다고 새우카츠와 등심카츠가 맛없는 게 아니다. 이곳의 모둠카츠는 여러 가지의 충분히 잘 튀겨져서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토마호크카츠는 비주얼부터 너무 이쁘고 좋았다. 토마호크카츠는 사실 양이 많고 비주얼이 좋아서 그렇지 맛만큼은 일반 등심 돈카츠에 비해서 부족했다. 비주얼에 압도당해서 엄청 기대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다.


수원 호매실 돈카츠 맛집 [유미카츠]

이곳 기본적으로 돈카츠 맛있다. 토마호크카츠를 엄청 기대하고 먹어서 조금 실망했던 것뿐이지, 내 개인적인 주관으로 보자면 맛집이 맞다. 돈카츠와 함께 나온 냉모밀도 진짜 맛있게 먹었다. 엄청 시원하면서 갈은무와 와사비를 잘 섞어서 먹어주면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돈카츠의 느끼함마저 잘 잡아줘서 좋았다. 이곳에 다음에 방문한다면 토마호크카츠 말고 모둠카츠로 주문해서 여러 가지 돈카츠의 맛을 봐야겠다.

 


수원 호매실 돈카츠 맛집

[유미카츠] 

위치


다른 돈카츠 맛집

2023.04.23 - [맛집] - 수원 맛집 호매실 [신동랩] 후기 규카츠, 모둠 카츠 맛집

 

수원 맛집 호매실 [신동랩] 후기 규카츠, 모둠 카츠 맛집

얼마 전 화성에 위치한 수원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신동랩에서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었다. 텐동 먹은 횟수가 수원 호매실에서 1번, 수원대 근처 봉담에서 1번 총 2번 다 맛있게 먹어서 계속 생각

foodstory88.tistory.com

2023.03.26 - [맛집] - 수원 맛집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후기 수요미식회 돈카츠 맛집

 

수원 맛집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후기 수요미식회 돈카츠 맛집

날씨 좋은 날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놀러 갔었다. 주변분들로부터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수제 돈카츠 맛집이 있다고 많이 들었다. 그래서 갤러리아 백화점에 방문 계획이 생겨 이번이

foodstory88.tistory.com

2023.01.01 - [맛집] - 안산 돈카츠 맛집 고잔동 [돈카츠석]후기 돈카츠 맛집

 

안산 돈카츠 맛집 고잔동 [돈카츠석]후기 돈카츠 맛집

안산 고잔동 돈카츠 맛집 [돈카츠 석] 돈가스를 썰때 나는 소리 석... 석... 석.. ​ 친구 놈 하나가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왔다. 사진으로 비주얼 보고 바로 환호성을 질렀다. 겉은 바삭해 보이고

foodstory88.tistory.com

2023.04.27 - [맛집] - 천안 맛집 [오, 유미당] 후기 불당동 오지개 돈카츠 맛집

 

천안 맛집 [오, 유미당] 후기 불당동 오지개 돈카츠 맛집

사무실이 보통 수원, 안양, 용인이었지만 천안으로 이사한 적도 있었다. 천안에는 처음으로 왔다 갔다 하는 지역이어서 대표 명물이라고 하면 호두과자가 생각났지만 점심을 호두과자로 먹는

foodstory88.tistory.com

2023.02.08 - [맛집] - 판교 맛집 현대백화점 [낙원테산도] 후기 산도, 메론 소다, 모듬 카츠

 

판교 맛집 현대백화점 [낙원테산도] 후기 산도, 메론 소다, 모듬 카츠

일요일 한적한 오후 집에서만 시간 보내기는 아쉬워서 마실 나갈 겸 판교에 있는 현대 백화점으로 향했다. 판교 현대 백화점에서 계속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파졌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어떤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