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호매실 [신동랩] 후기 규카츠, 모둠 카츠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4. 23.

수원 호매실 신동랩

얼마 전 화성에 위치한 수원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신동랩에서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었다. 텐동 먹은 횟수가 수원 호매실에서 1번, 수원대 근처 봉담에서 1번 총 2번 다 맛있게 먹어서 계속 생각났었는데, 마침 자주 돌아다니는 수원 호매실 모둠카츠, 규카츠 맛집 [신동랩] 이곳에 방문했다. 신동랩 같은 경우는 봉담에서 한번 맛을 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맛에 대한 의심은 하나도 가지지 않고 방문할 수 있었다.

수원 호매실 신동랩 외부, 내부 모습

수원 호매실 모둠카츠, 규카츠 맛집 [신동랩]

이곳은 사거리 코너자리에 위치해 있고, 얼마 전에 먹었던 보약족발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잘 띈다. 우선 외관부터 이쁘게 인테리어 해두셨다. 내부로 들어왔는데, 바깥에서 봤던 모습보다는 조금 좁은 느낌이었다. 사실 봉담에 있는 신동랩이 상당히 넓어서 그렇게 생각했을 수도 있다. 생각했던 것보다는 좁았지만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그런지 확실히 깔끔하고 벽돌등을 활용해 이쁘게 인테리어 해두셨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은 가족단위의 손님보다도 커플 위주의 손님분들이 상당히 많았다.

수원 호매실 신동랩 키오스크, 음료

수원 호매실 모둠카츠, 규카츠 맛집 [신동랩]

이곳의 메뉴판은 따로 없고,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와 유자 드레싱, 돈가스 소스, 흑임자 드레싱 등 여러 가지 소스가 놓여 있다. 음식을 주문하면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흑임자 드레싱보다 유자 드레싱이 조금 더 상큼하면서 맛있었다. 키오스크를 활용해 음식을 주문했다. 이전에 봉담에서 너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하며 고소한 소후토타마고야끼와 규카츠, 모둠카츠 주문했다. 물론 예전에 먹었던 아나고 텐동, 스테이크동 맛있게 먹어서 전에 먹었던 것을 주문할까 했지만 이왕 방문한 거 새로운 음식을 맛보기로 했다.

수원 호매실 신동랩 소후토 타마고야끼

수원 호매실 모둠카츠, 규카츠 맛집 [신동랩]

먼저 주문했던 소후토 타마고야끼가 나왔다. 다른 음식들과 먹을 수 있었지만 맛을 알고 있기에 참을 수가 없었다. 이전 봉담에서 먹었던 곳과 마찬가지로 부드러우며 고소하고 달콤한 맛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메인 메뉴들과 함께 먹었을 때 더 빛을 낸다.

수원 호매실 신동랩 규카츠, 모둠카츠

수원 호매실 모둠카츠, 규카츠 맛집 [신동랩]

드디어 주문했던 규카츠와 모둠 카츠가 나왔다. 먼저 규카츠를 주문하면 미니 화로를 가져다주시는데 이 미니화로가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귀엽다. 규카츠는 먼저 나온 대로 한입 먹어봤는데, 상당히 바삭바삭하면서 고기는 엄청 부드러웠다. 그다음에 미니 화로에 한점 두 점 올려서 먹었는데, 조금 더 익혀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있었다.

그다음에 나온 모둠 카츠는 안심, 등심, 새우카츠와 치킨 가라아게를 먹었는데, 이곳은 진짜 맛집이다. 안심과 등심카츠는 얼마 전에 방문했던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있는 정돈 돈카츠집만큼이나 맛있었다. 함께 나온 장국과 샐러드, 양념장이 올라가 있는 밥까지 너무 맛있었다.


수원 호매실 모둠카츠, 규카츠 맛집 [신동랩]

화성 봉담에 위치한 신동랩에서 맛있게 먹었는데, 이곳에서도 진짜 맛있게 먹었다. 텐동은 물론 규카츠, 모둠카츠 전부 괜찮았다. 분위기도 이뻐서 커플분들이 데이트 목적으로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집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다른 음식들을 맛보고자 자주 방문할 것 같다.

 


수원 호매실 모둠카츠, 규카츠 맛집

[신동랩]

위치


모둠카츠 맛집

2023.03.26 - [맛집] - 수원 맛집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후기 수요미식회 돈카츠 맛집

 

수원 맛집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정돈] 후기 수요미식회 돈카츠 맛집

날씨 좋은 날 수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놀러 갔었다. 주변분들로부터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수제 돈카츠 맛집이 있다고 많이 들었다. 그래서 갤러리아 백화점에 방문 계획이 생겨 이번이

foodstory88.tistory.com

근처 호매실 맛집

2023.03.27 - [맛집] - 수원 맛집 [보약 족발] 후기 호매실 금곡동 야들야들 족발 맛집

 

수원 맛집 [보약 족발] 후기 호매실 금곡동 야들야들 족발 맛집

1월 말 정말 추웠던 겨울 저녁 회사 퇴근하고나서 저녁 8시쯤이었다. 저녁을 먹지 못해서 너무 배가 고팠던 상황이었다. 너무 추웠던 저녁이어서 얼마전에 글 올렸던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에 방

foodstory88.tistory.com

2023.02.01 - [맛집] - 수원 맛집 호매실 [그릴 더 마티노]후기 스테이크 무한 리필 맛집

 

수원 맛집 호매실 [그릴 더 마티노]후기 스테이크 무한 리필 맛집

회사 퇴근하고 나서 날씨 좋았던 어느 늦은 저녁, 저녁 식사를 하지 않아서 너무 배가 고픈 상태였다. 주로 고기를 많이 좋아해서 근처에 맛집이 있는지 검색해보니 수원 호매실에 스테이크 무

foodstory88.tistory.com

2023.01.20 - [맛집] - 수원 맛집 호매실 [투 파인드 피터]후기 호매실 가성비 양식 맛집

 

수원 맛집 호매실 [투 파인드 피터]후기 호매실 가성비 양식 맛집

수원 호매실에 자주 방 하면서 보게 된 음식점이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이뻤고,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렇게 방문하게된 수원 호매실 파스타 맛집 [투 파인드 피터] [TO FIND PE

foodstory88.tistory.com

2023.04.15 - [맛집] - 수원 맛집 [보배 반점] 후기 호매실 볶음밥, 탕수육, 짬뽕 맛집

 

수원 맛집 [보배 반점] 후기 호매실 볶음밥, 탕수육, 짬뽕 맛집

술을 너무 많이 마신 다음날 해장을 짬뽕으로 하고자 중국 음식점에 방문했다. 자주 돌아다니는 지역이기는 하지만 이곳에서 중식집은 처음이다. 그래도 자주 지나다니면서 확실히 외관도 깔끔

foodstory88.tistory.com

위에서 언급된 봉담 신동랩

2023.03.25 - [맛집] - 화성 맛집 봉담 [신동랩] 후기 와우리 수원대학교 근처 맛집

 

화성 맛집 봉담 [신동랩] 후기 와우리 수원대학교 근처 맛집

지금은 완연히 봄 날씨가 됐지만, 추운 겨울날 회사 퇴근하고 나서 저녁을 먹고자 수원대 근처로 향했다. 저녁으로 먹기로 한 음식은 얼마 전에 처음 먹어봤던 텐동이다. 수원 호매실에서 텐동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