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보드람치킨] 겉바속촉 내돈내산 매탄동 치킨 맛집

by 냠냠 박사 2025. 1. 23.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치킨이다.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치킨 브랜드들이 있는데, 전부 다 맛있지만 특히 좋아하는 브랜드의 치킨이 있다. 그중 하나는 보드람 치킨이다. 회사 퇴근하고서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메뉴는 보드람 치킨이었다.

집 근처에도 보드람 치킨이 있기는 하지만 친구집과 가까웠던 수원 매탄동 치킨 맛집 보드람 치킨에 처음으로 다녀왔다.

 

1. 수원 매탄동 보드람치킨 외부.

매탄동 치킨 맛집 보드람치킨의 외부다.

매탄동 상업지구 내에 위치해 있으며, 코너자리에 초록색 간판이 크게 부착되어 있어서 쉽게 찾아서 방문할 수 있었다.

 

2. 수원 매탄동 보드람 치킨 내부.

매탄동 치킨 맛집 보드람치킨의 내부다.

엄청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은 아니지만 치킨집 특유의 친근한 느낌이 좋았다.

보드람 치킨 인근에 영통구청부터 시작해서 삼성을 비롯한 여러 회사들이 있어서 그런지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분들로 가득 차 있었다. 딱 보더라도 손님분들이 직장인 포스를 내뿜고 계셨다. 다행히 1 테이블이 비어 있어서 자리를 안내받고 앉을 수 있었다.

 

3. 수원 매탄동 보드람 치킨 메뉴판.

매탄동 치킨 맛집 메뉴판이다.

주방 바로 위에 메뉴판이 붙어 있어서 편하게 메뉴판을 보고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다.

보드람치킨은 다른 음식들 역시 맛있지만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오리지널 후라이드가 가장 맛있다.

특유의 향과 얇고 바삭바삭한 겉, 바로 튀겨져 나와서 촉촉한 속이 보드람 치킨만의 매력이 있는 곳이다. 그래서 우리는 메뉴판을 보고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다.

 

4. 보드람 치킨 상차림.

음식을 주문하면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과 소스들을 가져다주셨다.

마카로니 과자와 케첩, 마요네즈 소스의 양배추 샐러드, 머스터드소스, 양념 소스를 주셨다.

그리고 치킨을 주문했는데 술이 빠질 수가 없다. 소주, 맥주도 함께 주문해서 양배추 샐러드와 마카로니 과자를 먹으며 주문했던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을 기다렸다.

 

5. 보드람 치킨 오리지널 후라이드

매탄동 치킨 맛집 보드람 치킨은 미리 치킨을 초벌해 두어서 주문과 동시에 금방 치킨이 나왔다.

방금 튀겨져 나와서 정말 노릇노릇한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러웠다. 다리 부분 3개, 가슴, 날개 부분 3개 부분이 나왔다.

비주얼도 비주얼인데 보드람 치킨은 향부터 너무 맛있다. 치킨과 함께 주신 비닐장갑을 끼고 바로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을 먹었다.

역시나 비주얼값 했다. 겉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속이 촉촉한 게 정말 맛있다.

그냥 먹어도 염지가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고, 함께 나왔던 양념, 머스터드,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와 먹었을 때 정말 잘 어울렸다.

치킨 자체도 딱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려 있어서 끝까지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6. 총평

음식맛 ●●●●●

가격대 ●●●○○

분위기 ●●●○○

접근성 ●●●●●

총평 ●●●●○

 

정말 오랜만에 치킨을 맛보고자 퇴근하고 수원 매탄동 치킨 맛집 보드람 치킨에 다녀왔다.

매장 자체는 크지 않고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치킨집 특유의 정겨운 느낌과 편안함이 좋았던 곳이다.

물론 치킨 역시 맛있었다. 보드람 치킨만의 향과 맛이 아주 좋았다.

솔직히 말해서 치킨의 양에 비해서는 가격이 조금은 비싼 느낌이 없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과 향이 좋아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다음에 또 치킨이 생각난다면 재방문해서 먹어야겠다.

 


비용 지불 후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개인의 입맛, 취향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함께 봐야 할 수원 맛집

 

수원 전집 [명동빈대떡] 비올때 생각나는 내돈내산 우만동 동그랑땡 맛집

지금은 겨울이다. 날씨가 이렇게 추워지기 전에 방문했던 곳이다.비가 정말 많이 왔던 날이었는데, 비가 오는 날에는 기름진 음식이 생각날 수밖에 없다.마침 기름진 음식을 먹고자 전집을 찾고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고색동 치킨 맛집 [처갓집양념치킨] 내돈내산 슈프림 양념치킨 맛집

회사 퇴근하고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기로 했다.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킨을 먹기로 했다. 사실 치킨도 종류가 상당히 많다. 가장 기본적인 튀긴 치킨과 구운 치킨 등이 있었는데 친구

foodstory88.tistory.com

 

 

수원역 술집 [깡우동] 분위기도 좋은 수원역 우동, 탕수육 맛집

날씨가 이제 많이 쌀쌀해졌다.사무실 퇴근하고서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기로 했다. 수원 인계동에서 소고기를 먹고나왔는데, 그냥 집에 들어가기가 너무 아쉬웠다. 서로 양이 차지 않아서 2차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구운동 맛집 [수성복국] 해장하기 좋은 내돈내산 복지리 맛집

사무실분들과 함께 술을 마시고 다음날이었다. 모두들 해장이 절실히 필요했다.점심식사를 어떤 것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사무실 근처는 너무 자주 방문해서 지겹고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자고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고색동 맛집 [장모족발] 친구 추천 유명한 족발, 막국수 맛집

자주 모임을 하는 친한 친구 하나가 자기의 인생족발이 있다고 해서 족발집에서 모임을 가지기로 했다. 모임을 가진 장소는 수원 고색동 족발 맛집 장모족발이다. 수인 분당선 고색역 근처에 위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