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두더지깡] 후기 소시지, 먹태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6. 2.

수원 인계동 두더지깡

 

 

 

회사 본부장님과 함께 술을 마셨다. 1차만 마시고 그냥 집에 가는 것이 아쉬워서 2차 가기로 했다. 2차로 마시러 향한 곳은 이전에도 맛있게 먹었던 수원 인계동 먹태, 소시지 맛집 [두더지깡] 이곳에 다시 한번 방문했다.

수원 인계동 두더지깡 외부, 내부 모습

수원 인계동 먹태, 소시지 맛집 [두더지깡]

얼마 전에 방문했을 때는 조금 일찍 방문해서 그랬는지 손님이 많이 안 계셨지만 이번에는 저녁 먹고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분들이 상당히 많았다. 그도 그럴게 처음 방문해서 먹었을 때 가격도 합리적이지만 음식도 진짜 맛있게 먹었던 곳이다. 이곳에 사실 두 번째 방문이지만 지나다닐 때 줄 서 있어서 안 들어온 적도 있었다. 내부가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수원 인계동 두더지깡 메뉴판

수원 인계동 먹태, 소시지 맛집 [두더지깡]

이곳의 메뉴판이다. 1차를 먹고 방문해서 배가 너무 불러서 먹태는 반마리만 주문했다. 그런데 먹태 반마리만 주문하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 모둠 그릴 소시지, 감자튀김도 함께 주문했다. 이전에 방문했을 때는 오지 치즈 프라이를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지만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자 주문했다. 

 

 

 

수원 인계동 두더지깡 감자튀김, 소맥

수원 인계동 먹태, 소시지 맛집 [두더지깡]

음식을 주문하면서 소주와 맥주를 함께 주문해서 소맥을 만들어서 먹었다. 소맥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스틱 감자튀김을  가져다주셨다. 솔직하게 이것은 간단하게 안주하기에 괜찮지 엄청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다. 

수원 인계동 두더지깡 모듬 그릴 소시지, 먹태 반마리

수원 인계동 먹태, 소시지 맛집 [두더지깡]

주문했던 먹태 반마리와 모둠 그릴 소시지와 감자튀김이 나왔다. 먹태를 엄청 좋아하지는 않지만 본부장님이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한 먹태를 좋아하신다. 그래서 소맥을 먹고 바삭바삭한 먹태를 먹었는데, 이전에도 맛있게 먹었지만 여기 먹태 진짜 맛있다. 먹태는 간장 마요네즈를 찍어서 먹으면 훨씬 다채롭게 지킬 수 있다. 먹태를 먹고 있으면 모둠 그릴 소시지와 감자튀김을 가져다주신다. 케첩과 마요네즈 오이 피클도 함께 주신다. 소주와 맥주와 너무 잘 어울리면서 간단한 안주다.


수원 인계동 먹태, 소시지 맛집 [두더지깡]

지금 두번째 글을 올리는데, 이곳은 몇 번 더 다녀왔다. 매장 내부가 넓지 않아서 혹시라도 글을 보고 지금도 많은 손님들이 더 많이 올까 봐 걱정된다. 큰 영향력이 있는 사람은 아니어서  괜찮을 것 같다. 다음에 계속해서 올려야겠다.

 

 

 

 

 


수원 인계동 먹태, 소시지 맛집

[두더지깡]

위치


함께 읽어봐야 할 수원 인계동 맛집

 

수원 맛집 [두더지깡] 후기 인계동 먹태, 오지 치즈 프라이 2차 술집

수원 인계동 장어촌에서 장어를 먹은 뒤, 2차를 가기로 했다. 인계동에 술을 마실 수 있는 곳이 많았지만 아무래도 시끄러운 곳은 피하고자 근처에 있는 곳 중에 알아봤다. 그렇게 처음 찾게 된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인계동 [로꼬로꼬 조개찜] 후기 시원한 조개찜 맛집

작년 2022년 12월 어느 따뜻했던 저녁날 회사분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다. 육류를 좋아하는 나는 당연히 고기 쪽을 원했지만 고기는 맨날 먹는다고, 이번에는 다른 음식 먹자는 이야기가 나왔다.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장어촌] 후기 인계동 직접 구워주는 장어 맛집

진짜 오랜만에 수원 인계동에 장어를 먹으러 다녀왔다. 수원 인계동 박스 쪽에 장어집이 하나 있었는데, 인계동에 거주하시는 본부장님이 장어집 이사 했는데, 오랜만에 생각난다고 장어집에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인계동 [삼익 LA 갈비] 후기 LA갈비, 된장찌개 맛집

회사 본부장님께서 수원 인계동에 살고 계신다. 그래서 수원 인계동에서 자주 술을 마셨다. 수원 인계동 박스 안에서 술을 많이 마시다 보니까 항상 가던 곳만 갔었는데, 이번에 본부장님과 처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인계동 [먹튀] 후기 나혜석거리 핫플 술집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서 오리고기를 먹었다. 오리고기를 다 먹은 뒤 나온 시간은 저녁 8시쯤이다. 그래서 2차 가자는 이야기가 나왔다. 그래서 근처에 어떤 게 있을까 고민하다가. 약 2년 전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