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인계동 [삼익 LA 갈비] 후기 LA갈비, 된장찌개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3. 23.

회사 본부장님께서 수원 인계동에 살고 계신다. 그래서 수원 인계동에서 자주 술을 마셨다. 수원 인계동 박스 안에서 술을 많이 마시다 보니까 항상 가던 곳만 갔었는데, 이번에 본부장님과 처음으로 수원 인계동 LA 갈비 맛집 [삼익 LA 갈비] 이곳에 방문했다. 본부장님과 이곳에 방문하기 전 친구들이 이곳에서 술을 마시고 있다는 연락이 와서 예전에 한번 먼저 방문한 적이 있는 곳이다. 

수원 인계동 삼익 LA 갈비 외부 모습
수원 인계동 삼익 LA 갈비 내부 모습

수원 인계동 LA 갈비 맛집 [삼익 LA 갈비]

사거리 코너 쪽에 위치해 있었고, 간판 역시 노란색으로 크게 되어 있어서 눈에 잘 띄었다.

이전에 친구들과 방문했을 때, 나는 다른 곳에서 술을 하고 방문해서 많이 취해서 방문했다. 그때는 몰랐었는데, 이번에 방문해서 보니까 내부에는 방도 있었고, 뭔가 정돈되지 못한 느낌이었다. 방문했을 때는 저녁 6시쯤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시간에는 손님이 많이 안 계셨는데, 시간이 조금만 지나고 나면 여기 꽉 찬다. 손님들이 상당히 많다.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 맛집이다. LA갈비도 그렇고 함께 나오는 음식들도 그렇고 맛이 좋아서 그런지 손님으로 꽉 찬다.

수원 인계동 삼익 LA 갈비 기본 안주

수원 인계동 LA 갈비 맛집 [삼익 LA 갈비]

회사 본부장님과 2명이 방문해서 LA갈비 2인분 주문했다. 갈비를 주문하면 함께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배추 겉절이, 볶음 김치, 소시지 야채 볶음, 김치전, 마카로니 샐러드와 떡볶이를 가져다주신다. 메인 음식인 LA 갈비가 나오기 전 기본 밑반찬으로 소주 한 병이 가능하다. 여기 밑반찬들 하나하나 다 괜찮았다.

수원 인계동 삼익 LA 갈비 된장 찌개

수원 인계동 LA 갈비 맛집 [삼익 LA 갈비]

LA 갈비를 주문하면 된장찌개와 고추장찌개 둘 중 하나의 메뉴를 할인해 주신다. 그래서 된장찌개를 주문했다. 함께 나왔던 밑반찬들과 구수하면서도 푸짐하게 나온 된장찌개가 너무 좋았다.

수원 인계동 삼익 LA 갈비

수원 인계동 LA 갈비 맛집 [삼익 LA 갈비]

주문했던 LA 갈비가 나왔다. LA 갈비가 잘 익어서 뼈와 살이 잘 분리된다. 손을 사용한다면 물론 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손을 쓰지 않더라도 충분히 쉽게 발라서 먹을 수 있다. 양념 같은 경우에는 살짝 달콤하면서도 간이 잘 배어 있어서 LA 갈비의 맛을 더 살려준다. 그리고 너무 잘 익히셔서 그런지 너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다. 사실 LA 갈비가 나오기 전 밑반찬과 된장찌개를 많이 먹어서 배가 조금 찼었는데, LA 갈비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수원 인계동 LA 갈비 맛집 [삼익 LA 갈비]

예전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을 때도 손님이 많았고, 이번에도 손님이 꽉 찼다. 확실히 외부, 내부의 인테리어가 어떻든 음식점은 맛이 있으면 손님들이 찾기 마련이다. 그중에서도 이곳은 20대 30대 손님들이 많았다. 그래서 조금 정신없을 수 있는데, 가끔 LA 갈비가 생각난다면 이곳 아주 괜찮은 곳이다.


수원 인계동 LA 갈비 맛집

[삼익 LA 갈비]

위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