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타 지역 맛집

천안 아산 맛집 [푸릴리] 후기 함박 스테이크,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5. 8.

푸릴리 천안아산역점

천안으로 출퇴근할 당시 정말 여러 군대에서 식사를 했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만족했던 식당 중 하나다. 평소 음식을 잘 가리지 않아서 같은 것만 먹는 편인데, 직원분이 지겨웠는지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이곳을 알아 오셔서 이곳에 방문했다.

푸릴리 천안아산역점 외부, 내부 모습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이곳은 공용주차장이 엄청 넓게 잘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식사할 수 있다. 아주 마음에 든다. 물론 사무실과 가까워서 걸어가기는 했다. 눈에 잘 띄는 곳에 위치해 있었다. 가까웠지만 크게 관심이 없어서 몰랐었다.

그렇게 방문했던 시간은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이다. 이곳의 오픈 시간 역시 11시 30분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꽉 차 있었다. 물론 점심시간을 앞두고 있는 시간이기는 하지만 이 시간에 손님이 이렇게 많은 식당은 오랜만인 것 같다. 가족 단위의 손님분들, 커플 손님분들도 이른 점심부터 많이 계셨다. 내부 인테리어로 벚꽃도 크게 해 두셨고, 아기자기한 소품 인테리어도 잘해두셨고, 무엇보다도 넓으면서 깔끔하게 관리하고 계셔 그런 것 같다

푸릴리 천안아산역점 이용 금액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이곳은 무한 리필 식당이다. 방문했을 때 성인 이용 가격이 무려 10,000원이다. 물론 한 끼 점심 식사가 10,000원은 비싸다고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이곳의 맛과 양을 생각하다면 비싼 금액이 아니다.

푸릴리 천안아산역점 음식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이용 금액을 선 결제 한 뒤 들어갔다. 가장 좋아하는 돈가스와 함박 스테이크 외에도 스파게티와 잔치 국수, 카레, 떡볶이와 샐러드 코너, 디저트 코너와 커피등 다양하게 메뉴를 구성하고 있었다. 같이 방문했던 일행분들과 음식을 담으면서 이곳 음식 구성 너무 좋다고 이 정도면 저렴한 곳이라고 칭찬하면서 음식을 담았다.

푸릴리 천안아산역점 음식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이곳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돈가스와 함박 스테이크다. 일반적으로 흔히 알고 있는 등심 돈가스만 있는 것이 아니고 생선가스와 치킨가스, 크로켓과 돈가스와 감자튀김까지 함께 준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함박 스테이크도 있었으며 이곳 바로 옆에는 음식들과 어울리는 데미글라스 소스와 돈가스 소스, 매콤한 소스, 케첩과 머스터드, 생선가스와 어울리는 타르타르소스까지 함께 있었다. 각 종류의 튀김, 함박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소스들도 여러 가지 준비해 놓으셨다. 이곳은 사람들이 계속 줄 서 계시는 곳이고 사진을 찍으면서 음식을 담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곳이다. 

푸릴리 천안아산역점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이곳에서 총 3번 담아와서 먹었다. 사진은 2번째 담아왔을 때 찍었다. 첫 번째 담아왔을 때는 생선가스와 치킨가스, 돈가스, 크로켓, 함박 스테이크등 거의 모든 종류의 음식을 하나씩 가져와서 먹어봤다. 음식이 따뜻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게 너무 좋았다. 그중에서도 이곳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돈가스와 함박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었다. 그래서 2번째 접시에는 마카로니 샐러드와 돈가스, 함박스테이크를 담아왔다.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돈가스 튀김 종류와 함박 스테이크는 물론 스파게티도 좋았다. 물론 엄청난 퀄리티의 스파게티는 아니었으나 토마토소스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돈가스와 함박 스테이크의 맛과 밸런스가 잘 맞았다. 이번에는 카레를 안 먹었지만 같이 갔던 일행 중 한 분은 카레만 가져다 드셨다. 카레도 너무 좋다고 말씀 주셨다. 고로 이곳의 음식은 전부 괜찮았다. 이곳은 이번 한 번으로 끝낼 곳이 아니고 몇 번 더 방문해서 먹어야 하는 곳이다.


천안 아산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푸릴리]

위치


 

천안 아산 근처 맛집 리스트

2023.05.07 - [맛집] - 천안 맛집 [신사우 물갈비] 후기 불당동 산더미 물갈비 맛집

 

천안 맛집 [신사우 물갈비] 후기 불당동 산더미 물갈비 맛집

천안으로 출퇴근하던 때 비가 많이 내리던 날이었다. 점심 식사를 하고자 천안 불당동 쪽으로 향했다. 천안으로 출퇴근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어떤 음식점이 있는지 어떤 음식점이 맛있는지 몰

foodstory88.tistory.com

2023.05.04 - [맛집] - 천안 아산 맛집 [이레] 후기 전국 3대 짬뽕 맛집

 

천안 아산 맛집 [이레] 후기 전국 3대 짬뽕 맛집

안양 인덕원에서 천안으로 사무실을 잠깐 옮긴 적이 있어서 천안 아산으로 출퇴근을 했었다. 이곳 사무실로 이사한 뒤 제일 처음 먹었던 음식은 천안 아산 짬뽕 맛집 [이레] 장재점 이곳이다. 이

foodstory88.tistory.com

2023.05.06 - [맛집] - 천안 아산 맛집 [강백정 김치찌개] 후기 김치찌개, 계란말이 맛집

 

천안 아산 맛집 [강백정 김치찌개] 후기 김치찌개, 계란말이 맛집

천안 출퇴근을 하면서 사무실 근처에 마땅한 식당이 없어서 항상 같은 음식점을 갔었다. 그러다가 다른 팀에서 사무실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김치찌개 잘하는 곳 있다고 추천해 줘서 점심시간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