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롯데백화점 [낙원타코]후기 처음 맛보는 타코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1. 19.

수원 롯데 백화점 수원역 타코 맛집 [낙원타코] 

수원역 롯데 백화점에 있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자 방문했다.

영화관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문화생활을 해주는 편이다.

20시 10분 영화였다. 퇴근하고 바로 방문해서 19시쯤 도착했다.

1시간 정도 텀이 있어서 저녁을 먹고 영화를 보고자 했다. 메뉴는 처음 먹어보는 타코다.

바깥의 인테리어도 이쁘게 해 두셔서 눈이 많이 갔다. 내부에는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다. 한 테이블 빼고 꽉 차 있었다.

타코는 처음 먹으러 방문한 건데 이렇게 인기 많은 음식인 줄 몰랐다.

평일에 방문해서 다행이지 주말에 방문하면 웨이팅은 필수라고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셨다. 

 

수원 롯데 백화점 수원역 타코 맛집 [낙원타코] 

타코와 함께 음료도 주문했다. 음료는 사이다와 자두 에이드를 주문했다.

주문했던 자두 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자두의 특유의 향과 달콤한 맛이 좋았지만

내 입맛에는 그냥 일반 사이다가 더 입에 맞았다.

음료들과 함께 할라피뇨와 여러 가지 소스들이 함께 나온다.

토르티야를 먹을 때, 할라피뇨와 여러 소스를 넣어 함께 넣어 맛있게 제조할 수 있다.

 

수원 롯데백화점 수원역 타코 맛집 [낙원타코]

사람들이 타코를 왜 좋아하는지 이해가 되는 곳이었다.

쫄깃쫄깃한 토르티야로 감싸서 먹는 고기들, 새우와 소스의 조화가 너무 다채로운 맛을 냈다.

무엇보다도 내가 제조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먹기 좋게 만들 수 있다.

고기와 토르티야만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지만,

함께 나온 할라피뇨, 여러 가지 야채들로 느끼함까지 잡아 주면서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다.

처음 타코를 먹어봐서 아주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었는데

타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었다. 가성비 식사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는 맞지 않는 곳인 것 같다.

수원 롯데 백화점 가까워서 영화 보러 가끔 오는 편인데,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다.

 


수원 롯데 백화점 수원역 타코 맛집 [낙원타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