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호매실 [저스트 텐동]후기 처음 맛보는 텐동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1. 13.

날씨가 따뜻하고 한적했던 일요일 오후

집에서 쉬는 것 좋아하는 나지만

배가 너무 고팠고, 무언가 만들어 먹는 것은

귀찮아서 밖으로 나왔다.

저녁에 나가면 술을 먹어서

다음날 출근도 해야 하니까 일부러

점심식사하러 나왔다

메뉴는 텐동이다. 처음 먹어 보는 메뉴다.

미디어 매체에서만 봤던

텐동을 먹고자

수원 호매실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집과 가까워서 이곳으로 향했다.

 

수원 호매실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호매실 지구가 조성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그래서 이쁘게 잘 꾸며둔 곳들이 많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쁘다.

내부로 들어간 뒤,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을 받았다.

사실 텐동을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메뉴판 이해도가 떨어졌다.

이럴 때는 가장 위에 있는 대표 메뉴를 먹으면 된다.

그래서 저스트 한상으로 주문했다.

테이블 위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따로 적혀 있었다.

 

수원 호매실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솔직히 말해서 텐동이 무엇인지

하나도 모르는 상태로 방문했다.

하지만 이름에서 느껴지는 일본의 기운,

초밥, 라멘 같은 일식은 맛있게 잘 먹어서

아무 거리낌 없이 방문했다.

무지한 분야여서 가장 위에 쓰여 있는 메뉴

저스트 한상을 주문한 건데

잘 주문한 것 같다.

함께 나온 감자 샐러드와 장국도 맛있었다.

처음 비주얼을 봤을 때,

튀김이어서 그냥 튀김이겠거니 했는데,

거칠지 않게 바삭바삭한 맛이

일반적인 튀김과 다른 느낌을 받았다.

튀김을 소스에 적셔서 밥과 함께 먹는다는 것을

생각도 못했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어울리고 맛있어서 놀랐다.

자주는 아니겠지만

가끔씩 텐동이 생각 날 것 같다.

 


수원 호매실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