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호매실 [투 파인드 피터]후기 호매실 가성비 양식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1. 20.

 

수원 호매실에 자주 방 하면서 보게 된 음식점이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이뻤고,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렇게 방문하게된 수원 호매실 파스타 맛집 [투 파인드 피터] [TO FIND PERER]

인테리어가 이뻐서 그런지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고, 배가 고파서 고민 없이 방문했다.

수원 호매실 파스타 맛집 [투 파인드 피터] [TO FIND PERER]

여기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외관만큼이나 내부를 깔끔하고 이쁘게 관리하고 계셨다. 딱 들어와 앉았는데, 기분이 좋았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잘 보이는데, 막상 들어와서 보니까 생각보다 넓고 이뻤다.

내부 인테리어에 크게 영향을 받는 성격은 아니지만 인테리어가 이뻐서 커플분들이 데이트 하러 오기에 딱 좋은 곳 같다.

자리를 안내 받은 후, 음식을 주문하면 애피타이저로 식전 빵과, 빵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 올리브 오일을 준비해 준다.

애피타이저를 먹으면서 가볍게 대화를 나누고 있으면 음식을 금방 준비해 주신다. 

 

수원 호매실 파스타 맛집 [투 파인드 피터] [TO FIND PERER]

소 불고기 크림 파스타와 핫쉬림프갈릭 파스타가 나왔다.

두 파스타 진짜 맛있었다. 소 불고기 특유의 맛과 꾸덕한 크림 파스타의 맛이 너무 잘 어울렸으며,

핫쉬림프갈릭 파스타는 적당히 맛있게 매워서 소 불고기 크림 파스타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줬다.

솔직히 외관만 보고 인테리어만 이쁘고 가성비는 좋지 않은 비싼 파스타 집이라고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정확하게 내 편견이었다. 여기 진짜 맛이 풍부하고 너무 맛있었다.

파스타 2개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배가 터질 것 같았다. 너무 배불렀다.

파스타 외에도 스테이크, 치즈볼, 감바스와 같은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음식들도 맛봐야겠다.

 


수원 호매실 파스타 맛집 [투 파인드 피터] [TO FIND PERE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