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화성 맛집

화성 맛집 봉담 [신동랩] 후기 와우리 수원대학교 근처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3. 25.

지금은 완연히 봄 날씨가 됐지만, 추운 겨울날 회사 퇴근하고 나서 저녁을 먹고자 수원대 근처로 향했다. 저녁으로 먹기로 한 음식은 얼마 전에 처음 먹어봤던 텐동이다. 수원 호매실에서 텐동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텐동이 생각났고, 주위에 맛있는 곳 있나 검색하다가 인터넷 평점 4.77점인 곳이 있어서 화성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이곳에 찾아갔다. 집이랑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었고, 무엇보다 평점이 높아서 믿고 찾아갔다.

화성 봉담 신동랩 외부모습
화성 봉담 신동랩 내부 모습

화성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찾아보고 방문한 건데, 사진이랑 정말 다르다. 외부 모습부터 시작해서 내부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곳은 주차장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주차하고 들어갔는데 내부가 상당히 넓고 깔끔했다. 내부는 물론 바깥까지 신경 써서 인테리어 하신 것 같았다.  내부 홀 자체가 넓어서 피규어가 놓여 있는 곳, 샹들리에가 있는 곳 등 다양하게 섹터를 구분해 놓으셔서 그런지 손님의 연령층이 다양했다. 가족 단위로 식사하러 오신 테이블도 있었고, 연이들끼리 식사하러 오신 분들, 남자분들끼리 오신 손님, 여성분 혼자 식사하시는 손님 등 다양했다.

화성 봉담 신동랩 안내판

화성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이곳의 안내판이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1. 돈카츠는 트러플 소금부터 찍어 먹는데 맛있다. 고추냉이와 함께 먹고 싶은 분은 말씀해 달라.

2. 덮밥 메뉴는 비벼 먹지 말고 밥과 고명을 번갈아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

3. 밥과 덮밥 소스는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해 준다.

이렇게 안내판을 읽은 뒤, 테이블에 놓여 있는 키오스크를 활용해 붕장어 텐동, 스테이크동, 소후토타마고야끼 주문했다.

 

화성 봉담 신동랩 아나고 텐동 정식

화성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먼저 주문했던 아나고 텐동이 나왔다. 아나고 텐동은 장어가 2마리 들어가 있다. 장어가 튀겨져 있어서 겉은 바삭했으며, 살이 꽉 차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다. 함께 나온 텐동 소스와 함께 아나고와 밥을 함께 먹으면 이게 그렇게 맛있었다. 같이 나온 음식 중 연어와 치킨 가라아게까지 나오는데 맛만 볼 수 있는 만큼 주셨지만 아쉽지 않았다. 아나고 텐동에 집중되었으며, 너무 맛있게 먹었다.

화성 봉담 신동랩 스테이크동 정식

화성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다음으로 스테이크동이 나왔다. 스테이크를 활용하여 덮밥을 만들어 주셨는데, 고기에 사용한 소스는 춘장을 활용한 듯했다. 감칠맛이 너무 좋았으며, 스테이크만 먹어도 맛있고 밥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스테이크동과 함께 나온 홀그레인 머스터드소스와 고추냉이, 트러플 소금에 한 번씩 찍어서 먹어봤는데, 홀그레인 머스터드 특유의 새콤한 맛이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줘서 너무 좋았다. 아나고 텐동에 이어서 스테이크동 역시 성공적이었다.

화성 봉담 신동랩 소후토 타마고 야끼

화성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마지막으로 나온 소후토 타마고 야끼다. 우리나라 말로 하면 부드러운 계란 말이다. 이 계란말이가. 2가지 메인 메뉴만큼이나 맛있었나. 너무 부드러웠고 계란 특유의 고소함과 달콤한 맛까지 느껴졌다. 자칫하면 한번 더 주문해서 먹을 뻔했다.

화성 봉담 신동랩 전체 음식

화성 봉담 텐동 맛집 [신동랩]

텐동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빠르게 텐동을 먹고자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쳤다. 아나고 텐동, 스테이크동, 소후토 타마고 야끼까지 너무 좋았다. 각 음식과 함께 나온 연어, 치킨 가라아게, 고추 장아찌까지 메인 메뉴를 잘 서포트해 줘서 좋았다. 텐동이 생각날 때면 여기 다시 한번 방문할 것 같다.


화성 봉담 아나고텐동,

스테이크동 맛집

[신동랩]

위치

 


위에서 언급된 호매실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2023.01.13 - [맛집] - 수원 맛집 호매실 [저스트 텐동]후기 처음 맛보는 텐동 맛집

 

수원 맛집 호매실 [저스트 텐동]후기 처음 맛보는 텐동 맛집

날씨가 따뜻하고 한적했던 일요일 오후 집에서 쉬는 것 좋아하는 나지만 배가 너무 고팠고, 무언가 만들어 먹는 것은 귀찮아서 밖으로 나왔다. 저녁에 나가면 술을 먹어서 다음날 출근도 해야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