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화성 맛집

화성 맛집 [더 몰트 하우스] 후기 동탄 2 신도시 분위기, 감성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2. 12.

12월 겨울 어느 날 동탄으로 저녁을 먹고자 방문했다.

원래는 이날 동탄에 있는 롯데 백화점에서 영화도 보고 밥을 먹고자 롯데 백화점으로 방문했는데,

퇴근하고 바로 갔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해서 조금 늦은 시간이 열려 있는 곳이 없었다.

그래서 근처에 괜찮은곳이 어디 있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분위기도 좋아 보이고 평점도 괜찮은

화성 동탄 2신도시 맛집 [더 몰트 하우스] 이곳에 방문했다.

더 몰트 하우스 외관, 내부 사진

화성 동탄 2신도시 맛집 [더 몰트 하우스]

사진으로 봤더것보다 훨씬 크고 이쁘다. 입구부터 웅장해서 뭔가 압도당하는 기분이었다.

내부로 들어갔을때 생각보다 엄청 넓었고, 손님이 상당히 많았다.

분위기 역시 뭔가 파티하는 느낌이었고, 주로 커플 분들이 상당히 많았다.

 

봄베이 하이볼과 자몽 에이드

화성 동탄 2신도시 맛집 [더 몰트 하우스]

이곳의 메뉴판은 따로 없고 테이블 위에마다 키오스크가 놓여 있었다.

각 테이블의 키오스크를 활용하여 음식을 주문하면 되는데,

쉬림프 바질 페스토 피자, 구운 문어 콩피와 관자 오일파스타, 봄베이 하이볼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다.

봄베이 하이볼과 자몽 에이드는 생각보다 금방 나왔다.

자몽 에이드는 확실히 단맛과 함께 자몽 특유의 씁쓸한 맛이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서 좋았다.

내가 주문한 음료는 봄베이 하이볼 여기 하이볼 제조 잘한다. 함께 주문했던 메뉴들과 너무 잘 어울린다.

쉬림프 바질 페스토 피자

화성 동탄 2 신도시 맛집 [더 몰트 하우스]

먼저 주문했던 쉬림프 바질 페스토 피자가 나왔다.

피자 도우는 얇은 편이었고, 피자 조각마다 탱글탱글한 새우가 올라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무엇보다도 바질 페스토 특유의 맛과 함께 올라가 있는 야채들이 피자의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주었다.

새우의 탱글 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바질의 향이 너무 잘 어우러졌다. 그리고 방금 구워져서 나온 피자는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구운 문어 콩피와 관자 오일 파스타

화성 동탄 2 신도시 맛집 [더 몰트 하우스]

피자를 먹고 있을 때 구운 문어 콩피와 관자 오일 파스타가 나왔다.

파스타 같은 경우에는 크림 파스타를 선호하는 편이고 오일 파스타는 잘 안 먹는데,

여기 오일 파스타 너무 좋았다. 담백하고 고소하다.

구운 문어와 관자 덕에 해물 향도 가득했으며. 문어와 관자의 쫄깃함이 파스타의 먹는 재미를 잘 살려줬다.

화성 동탄 2 신도시 맛집 [더 몰트 하우스]

이곳을 처음부터 방문하고자 찾아간 것은 아니고 동탄 롯데 백화점이 문 닫을 시간이어서 찾아가게 된 건데,

너무 잘 찾아간 것 같다. 여기 분위기가 진짜 좋았다. 분위기 잡기에 딱 좋은 곳 같다.

겨울에 맞는 BGM도 틀어 놓았다. 처음에도 말했듯이 파티 분위기였다.

이번에 먹은 것은 오일 파스타와 바질페스토가 있는 건강한 느낌의 음식을 먹었다면 다음에 방문할 때는

내가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와 고기 위주의 음식을 먹으러 다시 방문해 봐야겠다.


화성 동탄 2 신도시 분위기 맛집

[더 몰트 하우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