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타 지역 맛집

천안 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후기 피자, 파스타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6. 15.

천안 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 아산역 근처에 사무실이 있었다. 사무실에서 A4용지가 필요한 일이 생겨서 근처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 아산점으로 향했다. 혼자 가도 되는데 직원 두 분이 따라가고 싶다고 해서 따라오셨다. A4용지를 구매하고 나서려고 하는데, 직원분들이 배고프다고 이곳에서 밥 먹고 가자고 말씀하셔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 아산점 푸드코트 이곳으로 향했다. 마침 저녁시간도 가까웠고, 나 역시 배가 고파서 이곳에서 해결하고자 했다.

천안 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 아산점 푸드코트는 2층에 위치해 있었다. 그래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에 있다고 깔끔하게 관리하고 계셨다. 음식을 픽업하는 곳은 물론이고 퇴식구 역시 깔끔하게 관리하고 계셔서 마음에 들었다. 음료 코너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고 그 옆에는 타바스코 같은 매콤한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랬는지 손님이 많이 계시지는 않아서 여유 있게 음식을 주문하고자 했다. 직원분께서 음식 주문이 밀려있다고 말씀해 주시면서 뒤편에 키오스크 있다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순서대로 음식을 준비해 주시겠다고 말씀해 주셨다. 바보 같은 게 홀에 손님이 안 계신 것만 보고 손님이 많이 없다고 판단했다. 이곳의 손님분들은 음식을 주문하고서 장을 보시고 포장해 가셔서 드시는 것 같다. 음식을 조리하는 곳은 상당히 분주했다.

천안 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뉴판, 키오스크

메뉴판을 보고 키오스크를 활용해서 불고기 & 리코타 치즈 피자와 빠네 파스타를 주문했다. 함께 방문하셨던 분들 포함해서 나 또한 먹성이 좋다. 그래서 음식을 하나 더 주문해서 3개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 아산점 푸드코트에서 먼저 드셔보신 분이 이곳의 피자가 상당히 크다고 말씀해 주셨다. 3명이 전부 다 못 먹을 거라고 말씀하셨다. 한 번도 맛보지 못해서 그런지 나는 속으로 조금 의심했지만 부족하면 더 주문해서 먹겠다는 마인드로 우선 피자와 파스타, 콜라 주문했다.

천안 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빠네 파스

조금만 기다리고 있으면 음식이 나온다. 먼저 나온 음식은 빠네 파스타다. 사진으로 잘 표현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곳의 빠네 파스타는 상당히 꾸덕하면서 치즈도 잔뜩 들어가 있는 게 너무 좋았다. 크림소스가 너무 고소한 게 좋았다. 평소에 느끼한 음식을 즐기는 편이어서 아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면 역시 잘 읽었고 특히 소스를 잘 머금은 빵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빠네 파스타 가성비가 너무 좋았다.

천안 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불고기 & 리코타 치즈 피자

빠네파스타를 먹고 있으면 불고기 & 리코타 치즈 피자도 함께 주신다. 피자 받아왔다. 직원분께서 말씀하신 게 맞았다. 상당히 크다. 혼자서 레귤러 피자와 오븐 스파게티는 먹을 수 있는데, 이곳의 피자는 3조각만 먹어도 너무 배가 불렀다. 우선 피자의 양에 대해서 말을 했지만 불고기와 함께 리코타 치즈가 너무 잘 어울려서 진짜 맛있게 먹었다. 이곳 말고도 다른 지역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 보시고 피자 사가시는 분들이 이해되는 맛이었다. 양도 맛도 다 좋았다. 다른 메뉴 하나 더 주문했으면 온전히 남길뻔했다.


이곳의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피클이 없었다. 함께 준비되어 있던 타바스코 소스와 콜라로 맛에 변주를 줘서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었으나 피클이나 할라피뇨가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우리가 주문하는 곳에서 놓쳤을 수도 있다. 다음에 방문해서 다른 피자도 맛보고 싶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 아산점 푸드코트

위치


함께 읽어봐야 할 천안 아산 맛집

 

천안 맛집 [킹콩 부대찌개] 후기 불당동 푸짐한 부대찌개 맛집

천안으로 출퇴근할 당시 직원분 한분이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부대찌개를 먹고 싶다고 계속 노래를 부르셨다. 천안 지역은 잘 모르는 지역인지라 인터넷을 통해 검색한 후 천안 불당동 부대찌개

foodstory88.tistory.com

 

천안 맛집 [신사우 물갈비] 후기 불당동 산더미 물갈비 맛집

천안으로 출퇴근하던 때 비가 많이 내리던 날이었다. 점심 식사를 하고자 천안 불당동 쪽으로 향했다. 천안으로 출퇴근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어떤 음식점이 있는지 어떤 음식점이 맛있는지 몰

foodstory88.tistory.com

 

천안 아산 맛집 [전국 3대 짬뽕 이레] 후기 시원 칼칼한 짬뽕 맛집

천안으로 출퇴근하면서 새롭게 맛 들인 짬뽕 맛집이다. 처음 방문했을 때 진짜 맛있게 먹었던 곳이고, 평소에는 중식을 먹으면 항상 짬뽕보다는 짜장면을 먹어왔는데 이곳에서 만큼은 짜장면보

foodstory88.tistory.com

 

천안 맛집 [전통 맛집 할매 순대국] 후기 불당동 개운한 순대국 맛집

천안에서 일하고 있을 당시 직원분과 야근을 하게 된 날이 있었다. 항상 가던 곳만 갈 수는 없었기에 사무실 근처 말고 번화가 쪽으로 나왔다. 번화가 근처로 가면서도 나는 내가 좋아하는 햄버

foodstory88.tistory.com

 

천안 아산 맛집 [푸릴리] 후기 함박 스테이크, 돈가스 무한리필 맛집

천안으로 출퇴근할 당시 정말 여러 군대에서 식사를 했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만족했던 식당 중 하나다. 평소 음식을 잘 가리지 않아서 같은 것만 먹는 편인데, 직원분이 지겨웠는지 천안 아산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