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이자카야 춘희] 후기 인계동 N번째 방문 안주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6. 16.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춘희

수원 인계동에서 술을 마시면 주로 찾는 곳 중 하나는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술집 [이자카야 춘희] 이곳을 자주 찾는다. 사실 1차로 방문하는 것보다 2차에 방문하는 일이 많았다. 이곳에 방문하는 이유는 수원 인계동에는 워낙에 유동인구가 많아서 대부분의 술집이 손님들이 많아서 정신이 없는데, 이곳은 조용하면서 분위기도 너무 좋으며 무엇보다 음식이 너무 맛있다. 그래서 이곳에서 간단하게 2차로 먹고 마시기 위해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춘희 외부, 내부 모습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술집 [이자카야 춘희]

이번에 방문했을 때도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좋은 분위기 중에 하나는 원목을 통해서 중후한 분위기를 형성한 것도 한몫한 것 같다. 각 테이블마다 분리가 잘되어 있어서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주셨다. 이곳에 자주 방문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알아봐 주셨다. 우리 역시 자주 방문한 곳이어서 자리 앉기도 전에 미리 우선 새우깡과 함께 하이볼 부탁 드렸다.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춘희 하이볼, 기본안주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술집 [이자카야 춘희]

자리에 앉아서 조금 기다리고 있으면 기본 안주로 완두콩과 함께 단무지 그리고 들어오면서 주문드렸던 하이볼을 가져다주셨다. 수원 인계동 여러 곳에서 하이볼을 마셔봤는데, 이곳 하이볼 정말 잘 만드신다. 비율도 적당하면서 시원한 게 하이볼이 너무 맛있었다. 하이볼과 완두콩, 단무지를 함께 먹으면서 새우깡 외에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오코노미야키도 주문했다.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춘희 새우깡, 오코노미야키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술집 [이자카야 춘희]

사장님께서 먼저 새우깡을 가져다주셨다. 여기 새우깡 진짜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한 게 맛있었다. 이거 새우깡이 술도둑이다. 소주보다는 맥주나 하이볼, 특히 하이볼과 정말 잘 어울리는 안주다. 짭짤한 맛이 계속 술을 부른다. 새우깡과 함께 하이볼을 마시고 있으면 오코노미야키를 가져다주신다. 오코노미야키는 사실 엄청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평소에 자주 접할 수 있는 평범함 오코노미야키였다. 엄청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춘희 서비스 회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술집 [이자카야 춘희]

오코노미야키와 새우깡 그리고 하이볼을 어느 정도 먹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라고 회를 몇 점 내어 주셨다. 어느 회라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술을 마셔서 금방 잊었다. 이날 방문한 인원은 총 3명이어서 2점씩 맛볼 수 있었다. 평소의 날것의 음식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이곳에서 레몬을 뿌리고 와사비 살짝 얹어서 먹었는데, 진짜 쫀득하면서 씹을수록 단맛도 나는 게 진짜 맛있었다. 자주 방문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주신 것 같은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술집 [이자카야 춘희]

여기 조용한 분위기에 친절하신 사장님의 서비스, 무엇보다 음식의 맛까지 너무 좋았다. 이곳에서 삼치구이와 소고기 타다끼도 맛봤었는데 이곳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서 실패가 없었다. 수원 인계동에서 맛과 함께 조용한 분위기의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수원 인계동 이자카야 술집

[이자카야 춘희]

위치


함께 읽어봐야 할 수원 인계동 맛집

 

수원 맛집 인계동 [이자카야 춘희] 후기 치킨 가라아케, 새우깡 맛집

함께 일했던 본부장님 거주하시는 곳이 수원 인계동이었다. 그래서 수원 인계동에서 술을 자주 마셨는데, 1차로 식사와 함께 술을 마신다. 1차에서 식사와 함께 술을 하면 배가 부를 수밖에 없으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장어촌] 후기 인계동 직접 구워주는 장어 맛집

진짜 오랜만에 수원 인계동에 장어를 먹으러 다녀왔다. 수원 인계동 박스 쪽에 장어집이 하나 있었는데, 인계동에 거주하시는 본부장님이 장어집 이사 했는데, 오랜만에 생각난다고 장어집에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탐나 종합 어시장] 후기 인계동 우럭, 광어 회 맛집

평일에 평소보다는 조금 일찍 퇴근하는 날이 있었다. 그래서 퇴근하고 회사분들과 한잔 하기로 했다. 나는 다른 분들보다 조금 늦게 퇴근이고 회사분들은 조금 일찍 퇴근하셔서 나에게 메뉴 선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인계동 [먹튀] 후기 나혜석거리 핫플 술집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서 오리고기를 먹었다. 오리고기를 다 먹은 뒤 나온 시간은 저녁 8시쯤이다. 그래서 2차 가자는 이야기가 나왔다. 그래서 근처에 어떤 게 있을까 고민하다가. 약 2년 전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인계동 [로꼬로꼬 조개찜] 후기 시원한 조개찜 맛집

작년 2022년 12월 어느 따뜻했던 저녁날 회사분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다. 육류를 좋아하는 나는 당연히 고기 쪽을 원했지만 고기는 맨날 먹는다고, 이번에는 다른 음식 먹자는 이야기가 나왔다.

foodstory88.tistory.com

 

수원 맛집 인계동 [삼익 LA 갈비] 후기 LA갈비, 된장찌개 맛집

회사 본부장님께서 수원 인계동에 살고 계신다. 그래서 수원 인계동에서 자주 술을 마셨다. 수원 인계동 박스 안에서 술을 많이 마시다 보니까 항상 가던 곳만 갔었는데, 이번에 본부장님과 처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