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화성 맛집

동탄 맛집 [에베레스트] 롯데백화점 인도 요리 전문 커리, 탄두리 치킨 맛집

by 냠냠 박사 2024. 4. 5.

 

동탄 롯데백화점으로 영화보고자 방문했다.

퇴근하고 방문했고, 영화는 조금 늦은 시간에 상영을 해서 시간이 비었다. 그래서 배가 고파서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딱히 알아보고 가지 않아서 열려있는 곳 이곳저곳을 찾아 헤맸다.

그렇게 운좋게 발견한 동탄 롯데백화점 인도요리 맛집 에베레스트를 발견했다. 마감 1시간도 안 남은 시간에 방문해서 운 좋게 손님이 아무도 안 계실 때 편하게 방문했다.

 

1.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에베레스트 외부, 내부 모습

동탄 인도 요리 맛집 에베레스트 외부, 내부 모습

바깥에서 딱 봤을때는 전혀 인도 요리 전문점처럼 보이지 않았다. 그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느낌이었다.

매장 앞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을 확인하고 나서 인도 요리 전문점임을 확인했고, 안내문에는 네팔 현지인분께서 직접 음식을 하고 계신다는 안내에 홀린 듯이 들어갔다.

내부는 정말 넓으면서도 붉은 벽돌을 활용하여 친근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잘 연출 하셨다. 기둥 쪽에는 소품들을 활용하여 현지 분위기를 연출하셨다. 그리고 확실히 백화점 안에 있어서 그런지 깔끔한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2.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에베레스트 태블릿 메뉴판

동탄 인도 요리 맛집 에베레스트 태블릿 메뉴판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에베레스트는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 메뉴판이 설치되어 있었다. 사진은 4장밖에 없지만 메뉴는 상당히 많아서 어떤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

솔직하게 말해서 인도 요리는 시중에 파는 카레를 집에서 먹는것 외에는 처음 먹어보기에 잘 몰랐는데, 다행스럽게도 2인 세트 메뉴가 있어서 처음 방문 하는 손님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셨다.

2인 세트 메뉴로 망고, 딸기 라시, 새우 커리, 치킨티카 마살라, 한국 흰쌀밥, 버터 난, 탄두리 치킨 이렇게 주문했다.

 

3. 망고 라시, 딸기 라시

동탄 인도 요리 맛집 에베레스트 망고 라시, 딸기 라시

먼저 나온것은 망고 라시와 딸기 라시였다. 다른 나라의 망고와 딸기를 활용한 음료는 어떤 맛일까 기대를 많이 하고 먹어봤는데, 솔직하게 말해서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익숙하게 맛볼 수 있는 망고주스와 딸기주스 같았다. 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딸기라시가 조금 더 맛있었다.

 

4. 2인 세트 메뉴

동탄 인도 요리 맛집 에베레스트 2인 세트 음식

망고 라시와 딸기 라시를 마시면서 기다리고 있으면 주문했던 2인 세트 메뉴가 나왔다.

먼저 새우 커리와 치킨 커리를 맛봤다. 확실히 시중에 파는 카레와는 전혀 다른 맛이다. 하지만 정말 진하면서 맛있었다.

새우 커리가 조금 더 부드러웠다면 치킨 커리가 조금 더 자극적이었다.

이에 맞게 밥과 난을 먹어봤다. 난 역시 처음 먹어봐서 나는 흰쌀밥을 먹었는데 쌀밥보다는 난이 제격이다. 조금씩 찢어서 커리와 함께 즐겼는데, 이게 인도 요리인가 싶었다. 버터 특유의 풍미과 고소함이 커리와 정말 잘 어울렸다.

마지막으로 탄두리 치킨이다.

SNS, 매체로만 봤던 탄두리 치킨을 처음 먹어봤다. 겉면의 식감은 거칠었지만 속은 정말 촉촉했으며 매콤하면서 자극적인 치킨이었다. 처음 먹어봤는데, 거부감이 전혀 없었고 정말 맛있었다.

 

5. 총평

음식맛 ●●●●○
가격대 ●●●●○
분위기 ●●●●○
접근성 ●●●●●

총평 ●●●●○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에베레스트에서 제대로된 인도 요리를 경험하고 왔다.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있기 때문인지 확실히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좋았고, 현지인이 직접 만드는 인도 요리는 처음 접해보는지라 생소할 수도 있었는데, 거부감도 없었고 오히려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맛집이었다.

 

*비용 지불 후 남기는 솔직 후기 입니다. 개인의 입맛,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함께 볼 동탄 맛집

 

화성 맛집 [더 몰트 하우스] 후기 동탄 2 신도시 분위기, 감성 맛집

12월 겨울 어느 날 동탄으로 저녁을 먹고자 방문했다. 원래는 이날 동탄에 있는 롯데 백화점에서 영화도 보고 밥을 먹고자 롯데 백화점으로 방문했는데, 퇴근하고 바로 갔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

foodstory88.tistory.com

 

 

동탄 카페 롯데 백화점 [카페 로쥬] 후기 샤롯데 라운지 카페

오랜만에 영화를 보기 위해 동탄 롯데 백화점에 방문했다. 영화 상영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저녁 식사를 마친 뒤, 7층으로 올라와 영화관과 바로 붙어 있는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