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수원 맛집

수원 맛집 [감성타코] 후기 광교 분위기 좋은 퀘사디아, 타코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4. 14.

수원 광교 감성타코

얼마 전 수원 롯데 백화점 낙원타코에서 타코를 처음 먹어봤는데, 계속 눈앞에 아른거렸다. 그래서 인터넷을 계속 찾아본 뒤 괜찮은 타코집을 찾아서 예약을 했다. 회사 퇴근을 하고 방문한 곳은 수원 광교 타코, 퀘사디아 맛집 [감성 타코] 이곳에 방문했다. 인터넷 평점도 높았고, 방문자 분들의 리뷰를 보니 호평이 많아서 이곳으로 방문했다.

수원 광교 감성타코 외부, 내부 모습

수원 광교 타코, 퀘사디아 맛집 [감성 타코]

술을 마실 생각이 없어서 차량을 가지고 이동했다. 차량을 주차해 둔 뒤 감성타코로 향했는데, 바깥 입구 쪽부터 너무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매장이 워낙 크고 이뻐서 뭔가 압도당하는 느낌이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바깥보다 훨씬 이쁘고 고급스러웠다.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 예약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해서 예약하고 방문한 건데 시간이 약 19 : 30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꽉 차있지는 않았지만 저녁을 먹기에는 조금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이 계셨다. 그래도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좋은 위치의 자리를 배정받아서 맛있게 식사할 수 있었다. 

수원 광교 감성타코 메뉴판

수원 광교 타코, 퀘사디아 맛집 [감성 타코]

자리에 앉아 있으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다주신다. 인터넷에 글을 올리기 위해 사진을 찍었지만 인터넷으로 미리 찾아봤을 때,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와 감성 그릴드 파하타가 맛있고 유명하다고 해서 미리 메뉴를 정해놓고 방문했다. 그래서 감성 그릴드 파하타,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 주문하고 메뉴판을 천천히 읽어봤는데,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상당히 많았고, 여러 가지 소스들의 설명까지 있어서 어떤 소스가 있고,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소스 페이지를 유심히 봤다. 

수원 광교 감성타코 감성 그릴드 파하타,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

수원 광교 타코, 퀘사디아 맛집 [감성 타코]

주문했던 감성 그릴드 파하타,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 나왔다. 먼저 방문했던 손님분들의 말대로 여기 맛집이 맞다. 처음 먹어봤던 수원 롯데 백화점 낙원타코보다 맛있을까 궁금했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감성타코가 조금 더 맛있었다. 음식의 구성은 낙원 타코와 비슷했지만 감성타코의 음식과 소스의 풍미가 조금 더 풍부했다. 타코를 처음 먹어보는 것보다 조금 더 수월하게 만들어서 그런 걸 수도 있다. 고기와 새우들을 싸서 먹으면 입안에서 육즙이 터져 나오며, 새우의 탱탱한 식감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다음으로는 과카몰리 쉬림프 퀘사디아도 맛은 좋았지만 아무래도 감성 그릴드 파하타의 맛이 조금 더 진해서 그랬는지 퀘사디아의 맛이 묻혔다. 두 음식을 한 번에 먹어서 그런 것 같다.


수원 광교 타코, 퀘사디아 맛집 [감성 타코]

 

타코만의 분위기와 맛이 너무 마음에 든다. 내가 원하는 음식들을 싸서 먹을 수 있고,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나 이곳 감성타코는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 딱 좋은 것 같다. 소개팅 장소로는 조금 힘들 수 있다. 입을 크게 벌려야 하고, 음식들들 깔끔하게 먹는 것이 쉽지 않다. 어찌 되었든 이곳은 맛있었다. 다음에도 타코가 생각난다면 또 방문할 것 같다.

 


수원 광교 타코, 퀘사디아 맛집

[감성 타코]

  위치

 


수원 롯데 백화점 타코 맛집 낙원타코

2023.01.19 - [맛집] - 수원 맛집 롯데백화점 [낙원타코]후기 처음 맛보는 타코 맛집

 

수원 맛집 롯데백화점 [낙원타코]후기 처음 맛보는 타코 맛집

수원 롯데 백화점 수원역 타코 맛집 [낙원타코] 수원역 롯데 백화점에 있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자 방문했다. 영화관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문화생활을 해주는 편이다. 20시 10분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