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타 지역 맛집

평택 맛집 [나래궁] 후기 송탄산업단지 간짜장, 탕수육 중식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9. 13.

평택 나래궁

 

평택에 위치해 있는 송탄 산업단지 안에 지식산업센터 분양을 위한 부동산 임장을 다녀왔었다. 임장 하다가 점심시간이 다되어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같이 간 직원이 짜장면과 함께 탕수육을 자기가 사주겠다고 해서 굳이 안 그래도 되는데 감사하게 얻어먹을 일이 생겼다. 그렇게 근처에 중식집이 있나 찾아보다가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이곳에 다녀왔다.

 

 

평택 나래궁 외부, 내부 모습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이곳의 외부 모습과 내부 모습이다. 중식집이지만 단독 건물이다. 외부 모습은 단독 건물이어서 그런지 압도적이었다. 그리고 조금 오래된 느낌도 들어서 맛집의 기운이 느껴졌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바로 옆의 음식점들과 주차장을 나눠서 사용하셔서 그런지 토요일에 방문했음에도 넉넉한 느낌은 아니었다.

차량을 주차하고 내부로 들어왔다. 바깥에서 봤던 외부 모습과는 다르게 내부 모습은 깔끔하면서 생각했던 것보다 넓었다. 토요일에 산업단지 안에 있는 중식집에 방문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손님분들이 꽤 많이 계셨다. 그 모습을 보고 맛집 같다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었다.

 

 

평택 나래궁 메뉴판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이곳의 메뉴판이다. 메뉴판은 상당히 심플했다. 면류, 밥류, 요리류로 되어 있는데, 다른 중식집들은 정말 많은 종류의 메뉴들이 있는데, 이곳은 에이포 용지 두장에 담길 정도로 메뉴를 준비하셨다.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었다. 함께 간 직원과 같은 메뉴로 간짜장, 비트 등심 탕수육 小 이렇게 주문했다.

 

 

평택 나래궁 밑반찬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이곳의 곁들이 반찬들이다. 음식을 주문하면 다른 중식집들과 마찬가지로 단무지와 함께 양파와 춘장 그리고 비트 등심 탕수육을 주문했기 때문에 간장도 가져다주셨다. 단무지와 양파가 담겨 있는 곳에는 식초를 듬뿍 뿌려줬고, 간장에는 고춧가루를 넣어서 매콤하게 해 놓고 음식을 기다렸다.

 

 

평택 나래궁 간짜장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주문했던 음식 중 간짜장이 먼저 나왔다. 면부터 시작해서 간짜장 소스까지 비주얼부터 완벽했다. 큼지막하게 썰려 있는 양파를 비록 해서 고기들도 듬뿍 들어 있다. 음식점 들어오면서부터 대부분의 손님분들이 짜장면을 맛있게 드시고 계셨는데, 직접 맛을 보니 손님분들의 먹는 모습이 거짓이 아님을 느꼈다. 정말 잘 볶아진 짜장소스와 함께 면의 조화가 정말 맛있었다.

 

 

 

평택 나래궁 비트 등심 탕수육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간짜장면을 먹고 있으면 금방 비트 등심 탕수육이 나온다. 탕수육의 비주얼을 보니 기름부터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시는 것 같았다. 하얀 비주얼부터 맛있었다. 탕수육을 먼저 그냥 맛봤다. 바삭바삭한 튀김과 육즙 가득 머금은 등심까지 부드러운 것 같으면서도 쫄깃한 탕수육이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함께 나온 비트를 활용한 탕수육 소스까지 찍어서 먹어봤다. 솔직하게 말해서 비트의 맛은 잘 모르지만 다른 곳에 비해서 조금 더 새콤한 맛이 더 느껴졌다. 솔직히 비트의 특별함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새콤하고 달콤한 탕수육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부동산 임장을 위해 방문한 평택에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고자 중식집에 갔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집을 발견했다. 산업단지에 토요일 낮에 손님이 이렇게 많은 것을 보면 맛집이 확실한 것 같았다. 충분히 이해되는 맛이었다. 아무래도 집이랑 거리가 있기에 자주 방문하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이곳 근처에 방문한다면 나래궁 다시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택 송탄 산업단지 중식집

[나래궁]

위치


함께 읽어봐야 할 맛집

 

평택 로데오 거리 맛집 [MG 케밥] 후기 평택 미군기지 케밥 맛집

평택에 임장 하러 나갔다가 점심을 해결해야 할 일이 있었다. 평택은 고덕 이외에는 잘 모르는 지역이다. 직원분이랑 함께 미군부대 쪽에 나오게 됐는데, 직원분께서 점심 케밥 어떠냐고 물어보

foodstory88.tistory.com

 

 

용인 맛집 [현경] 후기 동천동 탕수육, 짜장면 중식 맛집

용인 쪽으로 출퇴근하면서 점심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무실과 같은 건무에 위치한 용인 동천동 중식 맛집 [현경] 이곳에 다녀왔다. 이날 방문하기 전날에 과음을

foodstory88.tistory.com

 

 

천안 아산 맛집 [이레] 후기 전국 3대 짬뽕 맛집

안양 인덕원에서 천안으로 사무실을 잠깐 옮긴 적이 있어서 천안 아산으로 출퇴근을 했었다. 이곳 사무실로 이사한 뒤 제일 처음 먹었던 음식은 천안 아산 짬뽕 맛집 [이레] 장재점 이곳이다. 이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