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타 지역 카페, 디저트

오산 카페 [송강커피] 후기 궐동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5. 5.

오산 카페 송강커피

오산에서 소갈빗살 맛집 수본에서 식사를 마치고 커피 한잔 마시고 들어가기로 했다. 오산 수본을 추천해 주고 같이 다녀온 지인이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커피 한잔 마시고자 오산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맛집 [송강커피] 이곳으로 향했다.

오산 카페 송강커피 내부 모습

오산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맛집 [송강커피]

이곳은 대로변에서 바로 보이지만 건물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택가 안쪽으로 들어가야 된다. 퇴근하고서 저녁 식사를 하고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가 수월하지 않았다. 조금 돌아보고 주차한 뒤 2층으로 올라갔다. 이곳 화이트톤으로 엄청 깔끔하게 인테리어 하셨다. 그리고 생각보다 넓었다. 시간이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분들이 꽤 많이 계셨다.

오산 카페 송강커피 음식 주문하는곳, 메뉴판

오산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맛집 [송강커피]

입구로 들어와서 바로 보이는곳에 계산하는 곳이 있다. 이곳에 메뉴판이 놓여 있었고 수제쿠키와 약간의 베이커리가 있었다. 나는 언제나 그렇듯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함께 방문했던 지인은 아인슈페너 크림 모카를 주문했다.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소갈빗살을 너무 많이 먹어서 주전부리는 안 먹기로 했다.

오산 카페 송강커피 아인슈페너,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산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맛집 [송강커피]

주문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크림 라떼가 나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괜찮았다. 그리고 지인의 아인슈페너를 먹어봤다. 처음 먹어본 아인슈페너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게 너무 맛있었다. 안내문이 있었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은 생크림을 섞지 않고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입을 대고 먹으라고 적혀있었다. 커피와 생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었고 중간 정도 먹었을 때 섞어 먹어도 된다고 안내문에 적혀있었다. 이곳의 생크림은 직접 손으로 휘핑한 100% 우유 생크림이라고 한다. 확실히 더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았다.


오산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맛집 [송강커피]

처음 이곳에 간다고 했을때, 연예인이 떠오르면서 팬분이 그냥 대충 지었나 보다 했는데, 절대 아니다. 여기 카페 괜찮았다.  평소 같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선호하는데, 이곳의 아인슈페너를 먹어보니까 다시 생각해 봐도 될 것 같았다. 인위적으로 너무 달지도 않았고, 부드러운 게 너무 좋았다. 집 근처에 있었다면 자주 갔을 텐데 너무 아쉽다. 다음에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찾아가서 아인슈페너 크림 모카 라떼 먹어봐야겠다.

 


오산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맛집

[송강커피]

위치


오산 근처 맛집

2023.03.20 - [맛집] - 오산 맛집 [수본] 후기 참숯 소갈비살 전문 맛집

 

오산 맛집 [수본] 후기 참숯 소갈비살 전문 맛집

지금은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지만 날씨가 상당히 추웠던 어느 날 회사 퇴근 후에 오산으로 향했다. 얼마 전에 글 썼던 오산 필봉쌈밥을 소개해줬던 지인이 오산에 또 맛있는 곳이 있다고 불러서

foodstory88.tistory.com

2023.02.15 - [맛집] - 오산 맛집 [필봉쌈밥] 후기 지인 추천 쌈밥 맛집

 

오산 맛집 [필봉쌈밥] 후기 지인 추천 쌈밥 맛집

평소에 삼겹살을 워낙 좋아한다. 평소에 삼겹살은 그냥 소금이나 기름장에 먹는 편인데, 쌈밥집은 이야기가 다르다. 쌈밥집에 가면 쌈채소를 3개씩 겹쳐 놓은 뒤, 고기 올려서 먹는데 강된장과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