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수원, 화성 카페, 디저트

수원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후기 수원 우만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by 냠냠 박사 2023. 5. 7.

수원 월드컵 경기장 모이 커피 클래식

일요일 저녁에 저녁 식사를 마친 뒤 집에만 있어서 답답한 마음에 카페를 가기로 했다. 커피를 자주 찾아 먹는 편이 아니어서 어디 카페가 괜찮을지 잘 몰랐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인근 카페 어디가 이쁜지 찾다가 수원 월드컵 경기장 인근에 수원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이곳이 보여서 이곳으로 향했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모이 커피 클래식 외부 모습

수원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수원 월드컵 경기장 바로 근처에 있었으며, 주택가 인근이었다. 이런 곳에 외부 인테리어를 너무 이쁘게 해 두셔서 눈에 띄었다. 이곳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만 엄청 넓은 편이 아니어서 손님들이 많이 몰릴 시간에는 주차 공간이 부족할 것 같았다. 방문했던 시간은 일요일 19시 30분쯤 이어서 손님이 많이 안 계신 관계로 여유 있게 주차한 뒤 카페로 들어갔다. 주차하고 들어가는 순간에도 엄청 이쁘게 꾸며뒀다는 느낌을 받았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모이 커피 클래식 음식 주문하는곳

수원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음료와 음식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는 여러 가지 쿠키와 베이커리, 우유 등이 놓여 있었다. 원래는 카페에서 커피만 먹는 편인데, 딸기 티라미수와 함께 더블 바닐라라떼, 항상 주문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모이 커피 클래식 내부 모습 1층, 2층

수원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커피와 딸기 티라미수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은 후, 카페 내부를 구경했다. 당시에는 손님이 많이 계시지 않아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이곳은 총 2층으로 되어 있었다. 전형적인 카페 분위기와 거리가 있었다. 마치 엄청 고급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카페인 것 같았다. 이러한 분위기의 카페는 이곳 외에도 수원 행궁동에서 주택을 리모델링한 카페가 많아서 많이 봐온 느낌이었다. 내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비슷한 느낌의 봐왔던 카페 중에서 가장 크고 이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느껴졌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모이 커피 클래식 바닐라 라떼, 아메리카노, 딸기티라미수

수원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주문했던 딸기 티라미수, 더블 바닐라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다. 딸기 티라미수는 처음 먹어봤는데, 딸기의 상큼한 맛과 티라미수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생크림의 달콤한 맛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었다. 이곳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거의 느껴지지 않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좋아하는 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였고, 더블 바닐라 라떼 한 모금 마셔봤는데 달콤하면서 달달한 바닐라의 향이 너무 좋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는 더블 바닐라 라떼가 딸기 티라미수와 더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라떼의 달콤한 맛과 딸기가 만난 게 너무 좋았다.


수원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카페가 너무 이쁘고 분위기는 물론 아이스아메리카노, 더블 바닐라 라떼, 딸기 티라미수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저녁 식사를 하고서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배불렀지만 달달한 게 들어가서 그런지 기분도 좋아졌다. 이곳은 손님 없을 시간에 다시 한번 방문해서 새로운 베이커리들도 맛보고 싶은 곳이다.

 


수원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 커피 클래식]

위치


가볼 만한 카페

2023.04.20 - [카페] - 수원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후기 오목천동 깔끔한 대형 카페

 

수원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후기 오목천동 깔끔한 대형 카페

인터넷에 글 쓰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다녀온 카페다. 회사 퇴근하고서 수원 행궁동에 방문한 뒤 째리 주택에서 저녁을 먹었다. 째리 주택에서 간장 게장, 새우장 등 여러 음식들을 맛있

foodstory88.tistory.com

2023.04.13 - [카페] - 수원 카페 [행궁다과] 후기 행궁동 떡 만들기 체험 공방 카페

 

수원 카페 [행궁다과] 후기 행궁동 떡 만들기 체험 공방 카페

친구들과 함께 수원 행궁동 츠요이에서 점심시간에 시간 되는 친구들끼리 모임을 가졌다. 츠요이에서 초밥을 맛있게 먹고 나서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카페에 가기로 했다. 근처에 괜찮은 카

foodstory88.tistory.com

2023.05.03 - [카페] - 의왕 카페 [청계다원] 후기 분위기 좋은 전통 한옥 찻집

 

의왕 카페 [청계다원] 후기 분위기 좋은 전통 한옥 찻집

판교로 아는 분의 결혼식을 다녀온 뒤, 그냥 집에 들어가는 것이 아쉬웠다. 결혼식장에서 배부르게 식사했으니까 집에 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 백운호수 근처에 위치한 카페로 방문하기로 했다.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