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수원, 화성 카페, 디저트

동탄 카페 롯데 백화점 [카페 로쥬] 후기 샤롯데 라운지 카페

by 냠냠 박사 2023. 4. 12.

동탄 롯데 백화점 카페 로쥬

오랜만에 영화를 보기 위해 동탄 롯데 백화점에 방문했다. 영화 상영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저녁 식사를 마친 뒤, 7층으로 올라와 영화관과 바로 붙어 있는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고자 했다. 티켓팅을 마친 뒤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듯했다. 그래서 웰컴티로 음료와 함께 주전부리를 받았으며, 티켓팅 값에 음료와 주전부리의 가격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았다.

동탄 롯데 백화점 카페 로쥬 내부모습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바깥에서 봤는데 상당히 넓고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 해두셨다. 색감 역시 파스텔 톤으로 이쁘고 깔끔하게 해 두셨다. 계산하는 곳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즈딸기, 주전부리를 받았다.

동탄 롯데 백화점 카페 로쥬 테이블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는데, 특이하게 생긴 구조물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왔다. 그래서 그런지 여기 아늑하면서 뭔가 기분이 좋았다. 영화 상영 시작 전에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을 마련해 두셔서 아주 좋았다.

동탄 롯데 백화점 카페 로쥬 라즈딸기 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진동벨이 울리면서 주문했던 음료와 주전부리를 가져왔다. 영화를 보면서 마시기 위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두모금정도 마시면서 맛을 봤는데, 산미는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고소하면서 조금은 씁쓸한맛이 느껴졌으며, 함께 주셨던 쿠키들과 너무 잘 어울렸다. 이곳 커피 괜찮았다.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영화 상영 전에 이곳에 방문해서 커피와 주전부리를 먹으면서 수다 떨고 있으면 시간이 금방 간다. 아주 좋은 위치에 카페가 있는 것 같다. 다음에 또 영화관에 방문한다면 이곳에서 조금 휴식을 취하고서 영화를 봐야겠다. 카페에서 어느 정도 휴식을 취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2시간이 훌쩍 넘는 영화 보는데, 온전히 집중해서 볼 수 있어 좋았다.


동탄 롯데 백화점 샤롯데

[카페 로쥬]

위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