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수원, 화성 카페, 디저트

수원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후기 오목천동 깔끔한 대형 카페

by 냠냠 박사 2023. 4. 20.

수원 오목천동 대형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인터넷에 글 쓰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다녀온 카페다. 회사 퇴근하고서 수원 행궁동에 방문한 뒤 째리 주택에서 저녁을 먹었다. 째리 주택에서 간장 게장, 새우장 등 여러 음식들을 맛있게 먹은 뒤 그냥 집으로 가기 싫어서 카페를 찾아봤다. 내가 거주하고 있는 곳 약 5분 거리에 수원 오목천동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이곳에 방문했다.

수원 오목천동 대형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주차장, 외부 모습, 내부모습

수원 오목천동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저녁을 먹은 뒤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많이 계시지 않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무엇보다도 주차장이 상당히 잘되어 있었다. 일부 대형 카페는 크게만 만들어 놓고 주차장을 마련해 두지 않아서 곤란할 때가 있었는데, 이곳은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차량을 주차 한 뒤 내부로 들어왔다.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방문해서 보니까 훨씬 이쁘고 웅장했다. 화이트톤으로 엄청 깔끔한 느낌을 줬다.

수원 오목천동 대형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베이커리

수원 오목천동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내부로 들어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라테 주문했다. 먼저 밥을 먹고 방문해서 배가 어느 정도 부른 상태였다.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기는 했지만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는 것 같지는 않았고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크로와상, 마늘빵 같은 베이커리가 있었다. 솔직히 말해서 배가 부른 상태여서 빵들이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다.

수원 오목천동 대형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딸기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수원 오목천동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라테가 나왔다. 사실 커피의 맛을 정확하게 모르는 나는 카페에 가면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이곳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많이 느껴지지 않고, 묵직한 느낌에  풍미가 강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딸기 라테 역시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너무 좋았다. 음료 2개만 맛봤는데, 이곳 괜찮게 잘하는 것 같다.


수원 오목천동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손님이 많이 안 계실 때 방문해서 편하게 이용한 게 너무 좋았다. 2층도 준비되어 있는데, 늦은 시간에 방문하기도 했고 손님들이 많이 안 계셔서 1층에서만 있었는데, 이곳의 높은 층고와 깔끔한 인테리어, 여유로운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거주하는 곳과도 가까워서 이곳에 자주 방문할 것 같다.

 


수원 오목천동 대형 카페

[카페 하이라이트]

위치


방문하기 전 저녁 먹은 곳

2023.04.14 - [맛집] - 수원 맛집 [째리주택] 후기 행궁동 전복, 새우, 게장 퓨전 한식 맛집

 

수원 맛집 [째리주택] 후기 행궁동 전복, 새우, 게장 퓨전 한식 맛집

평소에 익힌 고기만 좋아하던 내가 집에서 말고 간장게장 집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집 주변에 괜찮은 곳이 있나 인터넷에서 찾아봤다. 수원 행궁동에 간장게장뿐만 아니라 여러 음식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