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맛집

서울 맛집 용산역 [쉑쉑버거] 후기 쉑버거, 감자튀김, 밀크쉐이크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4. 21.

서울 용산 쉑쉑버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햄버거다. 얼마 전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있는 쉑쉑버거에 방문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그런 기억을 가지고 있는 채 서울 용산역에 위치한 호텔에서 머물게 되던 날이었다. 호텔에 머물다가 용산역 1층 아이파크몰에 쉑쉑버거가 있는 것을 알고 나서 햄버거를 먹고자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 버거] 이곳에 방문했다.

서울 용산 쉑쉑버거 외부, 내부 모습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 버거]

아이파크몰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는 것은 수월했다. 바깥에서 바라보더라도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상당히 많았다. 송도에 위치한 쉑쉑버거도 그렇지만 이곳 역시 손님이 정말 많았다. 매장 내부가 상당히 넓은데, 이곳에 손님들로 거의 꽉 차 있었다. 프랜차이즈 매장과 아이파크몰 내부에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었다.

서울 용산 쉑쉑버거 메뉴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 버거]

이곳의 메뉴판이다. 메뉴판 위치는 결제하는 곳 근처에 크게 전시되어 있다. 송도에서 먹었던 햄버거는 스모크 쉑 더블로 먹었어서 이번만큼은 쉑 버거 더블로 주문해서 먹었다. 햄버거와 함께 밀크셰이크와 치즈 프라이 함께 주문했다. 음식을 주문하고서 케첩과 머스터드소스를 따로 준비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그곳에서 케첩과 머스터스 소스를 용기에 담은 뒤 음식을 기다렸다.

서울 용산 쉑쉑버거 쉑더블 버거, 치즈 프라이, 밀크쉐이크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버거]

주문했던 햄버거를 받은 뒤 자리에서 먹은 것이 아니고 편하게 호텔로 올라와서 먹었다. 더블로 주문해서 그런지 고기 패티의 풍미가 엄청 살아있었다. 치즈 프라이와 밀크셰이크 역시 너무 맛있었다. 치즈가 발라진 감자튀김을 제외하고 나머지 감자튀김은 밀크셰이크에 찍어 먹었는데, 달콤하면서 짭짤한 감자튀김의 맛이 너무 잘 어울렸다. 손님들이 왜 감자튀김을 밀크셰이크에 찍어 먹는지 확실히 알 수 있는 맛이었다.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버거]

 

송도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방문했는데 용산에서 먹은 쉑쉑 버거 역시 너무 맛있었다. 이전에 방문했을 때 스모스쉑을 먹었고, 이번에는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쉑 버거를 먹었는데 내 입맛에는 조금 더 불맛이 강한 스모그쉑이 더 좋았다. 아무래도 송도에서는 음식을 받자마자 먹었고 이번에는 호텔까지 약 10분 정도 걸어서 그런지 그 차이도 있을 수 있는 것 같다. 둘 중 비교해서 그렇다는 거지 쉑 버거 역시 너무 맛있었다. 무엇보다도 고층에서 시티뷰 바라보며 먹어서 훨씬 기분 좋게 먹은 것 같다. 다음에는 조금 더 가까운 동탄에 있는 쉑쉑버거 방문해서 먹어봐야겠다.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버거]

위치


2023.01.31 - [맛집] - 송도 맛집 [쉐이크쉑 버거] 후기 밀크쉐이크, 감자튀김 쉑쉑버거

 

송도 맛집 [쉐이크쉑 버거] 후기 밀크쉐이크, 감자튀김 쉑쉑버거

작년 겨울 시작되기 전, 날씨 좋았던 주말 오후에 집에만 있기는 적적해서 인천에 바람 쐬러 다녀왔다. 먼저 배를 채우고자 했는데, 점심을 먹기에는 늦은 시간이고 저녁을 먹기에는 이른 시간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