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맛집

서울 맛집 [윤씨그릴방] 후기 연남동 통삼겹 바베큐 코스 요리 맛집

by 냠냠 박사 2023. 5. 6.

서울 연남동 윤씨그릴방

서울에 만날 분이 있어서 서울 연남동에 다녀왔다. 함께 점심을 먹고자 했는데 점심을 먹기에는 조금 늦은 시간이었다. 그래도 괜찮은 식당을 인터넷을 활용해서 찾아보고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이곳으로 방문했다. 서울의 대부분 식당은 손님이 꽉 차 있어서 웨이팅을 해야 할까 봐 걱정했지만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여유 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었다.

서울 연남동 윤씨그릴방 외부, 내부 모습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수원에 비새 서울이 훨씬 복잡하지만 이곳은 그래도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잘 들어왔다. 찾는 것은 수월했지만 문제가 있었다면 주차 문제가 있었다. 주변에 제대로 된 주차가 쉽지 않아서 차량을 통해 2바퀴 정도 돌고서 근처 건물에 주차했다. 이곳은 차량 없이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바깥에서 봤을 때보다는 넓지 않고 아담한 느낌의 식당이었다.

서울 연남동 윤씨그릴방 메뉴판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자리를 안내받은 후 메뉴판을 주셨다. 메뉴판 첫 장에만 메인 음식에 대한 설명과 음료 설명이다. 2번째 3번째 장은 사이드 음식 메뉴판이다. 우선사장 메인이 되는 통삼겹 바베큐 코스 요리로 주문했다. 총 3명이 방문해서 사이드 음식도 총 3개를 주문했으며 마더쉽 뚝배기 흑된장밥,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다진 소고기 짬뽕밥 함께 주문했다. 

서울 연남동 윤씨그릴방 기본 반찬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음식을 주문하면 함께 먹을 수 있는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고기와 어울리는 상추무침과 백김치, 배추김치를 가져다주셨고,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소스를 내어 주셨다.

서울 연남동 윤씨그릴방 통삼겹 바베큐 코스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주문했던 통삼겹 바베큐가 먼저 나왔다. 이거 나올 때부터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고, 이뻤다. 직원분께서 직접 오셔서 고기는 약 80%만 구워 주시고 나머지는 취향에 맞게 익혀서 먹으면 된다. 촉촉하게 먹고자 한다면 직원분께서 먹어도 된다고 말씀 주셨을 때 먹으면 되고 기름기가 빠져서 담백하게 먹고 싶으면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 통삼겹 바베큐에는 훈연향이 잘 배어 있었으며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다.

서울 연남동 윤씨그릴방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짬뽕밥, 흑된장밥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통삼겹 바베큐를 먹고 있으면 사이드 음식들을 가져다주신다. 맨 위 두 장의 사진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중간 2장의 사진은 마더쉽 뚝배기 흑된장밥, 마지막은 다진 소고기 짬뽕밥이다. 먼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는 꾸덕꾸덕하면서도 살짝 매콤함이 가미되어 느끼함을 잘 잡아서 사이드 메뉴 중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이었다. 그리고 마더쉽 뚝배기 흑된장밥은 흑된장 특유의 향이 밥과 너무 잘 어울렸지만 흔히 알고 있는 된장밥과는 조금 달랐다. 국물이 조금 많이 있었다. 하지만 통삼겹 바베큐와는 잘 어울렸다. 마지막으로 다진 소고기 짬뽕밥 이게 문제였다. 계란 프라이와 숙주등 비주얼은 좋았지만 비주얼보다 맛이 덜했다. 짬뽕국물 특유의 진한 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으며 문제는 매콤한 맛도 잘 느껴지지 않았다.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서울 연남동에서 맛집을 발견하고 통삼겹 바베큐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흑된장밥은 충분히 맛있게 먹었지만 소고기 짬뽕밥은 다시 생각해 봐야 될 것 같다. 서울에 거주하고 있었다면 다시 한번 방문할 것 같지만 방문하더라도 짬뽕밥 말고 다른 음식을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서울 연남동 퓨전 음식 맛집

[윤씨그릴방]

위치


이 외 읽어볼 서울맛집

2023.04.21 - [맛집] - 서울 맛집 용산역 [쉑쉑버거] 후기 쉑버거, 감자튀김, 밀크쉐이크 맛집

 

서울 맛집 용산역 [쉑쉑버거] 후기 쉑버거, 감자튀김, 밀크쉐이크 맛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햄버거다. 얼마 전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있는 쉑쉑버거에 방문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그런 기억을 가지고 있는 채 서울 용산역에 위치한

foodstory88.tistory.com

2023.01.14 - [맛집] - 서울 맛집 대치동 [명랑 회관]선능점 후기 직접 구워주는 고기 맛집

 

서울 맛집 대치동 [명랑 회관]선능점 후기 직접 구워주는 고기 맛집

정장을 맞출 일이 있었다. 그래서 회사 퇴근을 하고서 서울 대치동에 방문했다. 제수씨께서 아시는분께서 정장 샵을 운영하신다고 하셔서 거리는 꽤 멀었지만 서울 대치동으로 향했다. 퇴근 시

foodstory88.tistory.com

 

728x90

댓글